132 0 0 0 7 0 1년전 0

너와 나의 대화

내면아이와 진하고 우아한 시간

법정 스님의 '스스로 행복하라'를 읽고 필사를 하며, 마음이 맑아지고 새로 태어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스님의 문장들로 마음 속 안개를 걷어내자 마음 구석 찌꺼기들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스스로에 대한 믿음이 없고 자존감이 낮았던 저는 '자기 돌봄'과 '자기 배려'의 시간을 통해 진짜 '나' 발견하고 있는 그대로 바라보게 되었습니다. 외모와 체질이 다르듯 우리는 삶과 배움의 시기가 모두 다릅니다. ​뒤쳐지고 있는 건 아닐까? 잘못 태어난 건 아닐까?...등등 불안함과 두려움에 마음을 졸이기보다 너무 애쓰지 말고 지금처럼 꾸준히 나아가도 괜찮다고 말해주고 싶습니다. ​ 기억해주세요. 모든 순간이 소중하고 중요한 시간들입니다.​
법정 스님의 '스스로 행복하라'를 읽고 필사를 하며, 마음이 맑아지고 새로 태어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스님의 문장들로 마음 속 안개를 걷어내자 마음 구석 찌꺼기들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스스로에 대한 믿음이 없고 자존감이 낮았던 저는 '자기 돌봄'과 '자기 배려'의 시간을 통해 진짜 '나' 발견하고 있는 그대로 바라보게 되었습니다.

외모와 체질이 다르듯 우리는 삶과 배움의 시기가 모두 다릅니다. ​뒤쳐지고 있는 건 아닐까? 잘못 태어난 건 아닐까?...등등 불안함과 두려움에 마음을 졸이기보다 너무 애쓰지 말고 지금처럼 꾸준히 나아가도 괜찮다고 말해주고 싶습니다.

기억해주세요. 모든 순간이 소중하고 중요한 시간들입니다.​
나만의 고요한 장소를 찾아 ‘멍때리기’를 즐기는 지극히 평범한 직장인.
‘몸 마음 정신의 조화로움’이 삶의 모토입니다. 오늘도 내면과 풍요로운 시간을 가지며, 도시수행자를 꿈꾸고 있습니다.

자기 돌봄과 배려로 몸과 마음을 다스리며 ‘나’를 찾았던 과정이 담겨있습니다. 아주 사소하고 소소한 이야기이지만, 저의 일상이 공감과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